안녕하세요. 줄기세포생명재단 입니다. 오병이어 나눔봉사 58회차 활동을 아래와 같이 기록합니다.
1) 봉사일시 : 2022.10.25(화) 14:40 ~ 15:15 2) 봉사장소 : 영등포 쪽방촌 3) 봉사내용 : 직접 만든 사랑의 찐빵 2개(총 400개) + '시골집 귀리식혜' 1캔(총 200개) = 총 200명의 어르신께 전달 됨 4) 봉사인원 : 제조 + 배송 + 배식 = 총 15명 5) 기타사항 - 저희 오병이어 봉사팀이 영등포 쪽방촌으로 봉사하러 간 10월 25일은 우리나라에선 독도의 날로 지정되어 있습니다. 독도의 수호 의지를 표명하고 독도가 우리나라 영토임을 기억하고자 하는 날입니다. 저희 오병이어 봉사팀도 덥거나, 춥거나 또 비가 오거나 눈이 오거나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은 '오병이어 나눔봉사'하는 날로 봉사자분들께 기억되고 있습니다. 또 저희가 섬김을 실천하는 탑골공원 앞과 영등포 쪽방촌의 어르신들도 봉사하는 날과 시간을 기억하고 계시는데요. 무엇인가 매주 같은 날짜 같은 시간에 해야 할 일이 있고 챙겨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은 기쁘기도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거룩한 부담감이 가득한 것 같습니다. 함께해 주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이를 위해 응원하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독려해 주시는 분들의 협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. 오늘도 특별한 일 없이 나눔을 잘 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주변 상인들과 함께해 주신 봉사팀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.
*재단의 후원자이신 바이오스타그룹 임직원분들께서 한마음이 되어 방역수칙을 지키는 가운데 봉사에 협조해 주셨습니다.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.
저희들의 작은 섬김으로 인해 기쁨이 더 충만하고 사랑이 가득한 현장이 되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겠습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