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줄기세포생명재단 입니다. 오병이어 나눔봉사 44회차 활동을 아래와 같이 기록합니다.
1) 봉사일시 : 2022.09.06(화) 14:45 ~ 15:15 2) 나눔장소 : 영등포 쪽방촌 3) 봉사내용 : 직접 만든 사랑의 찐빵 2개 + 시골집 귀리식혜 1개 + 마스크 1매씩 배분 = 총 200명의 어르신께 전달 됨 4) 참여인원 : 제조 + 배송 + 배식 = 총 15명 5) 기타사항 - 태풍 힌남노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피해가 상당합니다. 특별히 걱정했던 것은 장마철이나 이처럼 거대한 태풍 등 기상이변으로 인한 재해에 너무나 취약한 영등포 쪽방촌이기에 부디 아무런 사고 없이 한 분 한 분 잘 이겨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 같이 봉사를 준비했습니다. 전날 저녁, 새벽까지도 강풍과 비바람이 불었고 그럼에도 봉사 당일에 완전히 포장한 후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배분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, 다행히 날씨의 도움 덕분에 비가 완전히 그치고 좋은 날씨에 웃음꽃이 핀 상태로 봉사를 진행하고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. - 이번 회차는 추석을 앞두고 있어 잔치 분위기를 내보고자 네이처셀에서 신제품으로 개발한 귀리 음료 '시골집 귀리식혜'를 한 캔씩 배분하였습니다. 반응도 좋고 받고 즐거워하시니 저희도 덩달아 감사의 미소가 번졌습니다. 다음 주까지 2주 동안 두유 대신 식혜를 나누어 드리고자 합니다. 오늘도 특별한 일 없이 나눔을 잘 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주변 상인들과 함께 해주신 봉사팀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.
*재단의 후원자이신 바이오스타그룹 임직원분들께서 한마음이 되어 방역수칙을 지키는 가운데 봉사에 협조해 주셨습니다.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.
저희들의 작은 섬김으로 인해 기쁨이 더 충만하고 사랑이 가득한 현장이 되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겠습니다.
|